본문 바로가기
영화문화라이프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OST, 리뷰, 감독 및 주인공

by 유비원 2023. 7. 14.
반응형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OST

영화를 떠오르면 장면보다 영화 속 흘러나오던 OST가 먼저 생각하는 영화가 있습니다.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가 바로 그런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영화의 OST는 영화와 TV 작품으로 유명한 재능이 있는 작곡가 마크 샤이먼이 작곡했습니다. 사운드트랙에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기악곡과 인기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기악 연주 트랙은 영화의 정체성을 알 수 있는 곡들이 내포되어 있으며 장난스럽고 가벼운 마음에서 부드럽고 진심 어린 감정에 이르기까지 여러 분위기를 불러일으킵니다. 영화의 로맨틱하고 코믹한 주제를 완벽하게 보완하는 유쾌한 음악이 전체 사운드트랙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즈부터 해리 코닉 주니어와 같은 아티스트까지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영화에 깊이와 매력을 더해 주는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It had to be you"라는 제목의 메인 테마곡입니다. 원래 1924년 Isham jones와 Gun kahn이 작곡한 노래를 사운드트랙에서 Harry Connick Jr가 연주한 곡입니다. 해리 코닉 주니어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노래는 영화의 낭만적인 장면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명장면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또 Ella Fitzgerald와 Louis Amstrong의 "Let's Call the Whole Thing Off"는 해리와 샐리가 특정 단어의 발음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이는 장면에서 흘러나와 기억에 나는 씬으로 남겨져 있습니다.

영화 리뷰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는 1989년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분야의 대명사 같은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빌리 크리스탈이 해리 번스 역을 맡았으며 맥 라이언이 샐리 올브라이트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 영화는 남자와 여자가 낭만과 로맨스가 없이 진정으로 친구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합니다. 장면마다 나오는 대화는 재치 있고 기억에 남을 명대사로 가득 차 있으며 유머를 자연스럽게 사용하여 남녀 관계의 복잡하고 차이점을 파헤칩니다. 해리와 샐리의 대화를 흥미롭게 재미있으면서도 두려움과 욕망 및 불안감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주인공 해리와 빌리의 연기는 영화의 성공에 절대적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리의 캐릭터에 매력과 유머를 부여하여 그를 다소 냉소적이지만 호감이 가는 개인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맥 라이언이 연기한 샐리는 사랑스럽고 그녀의 엉뚱함과 기이함을 보여줍니다. 이 둘의 영화 속에서의 케미는 관개들로 하여금 역동적인 보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영화에서 가장 유명한 장면 중 하나는 샐리가 식당에서 오르가즘을 속이는 장면으로 해리와 근처에 있는 나이 든 여성 사이의 재미있고 상징저인 대화로 이어집니다. 이 장면은 로맨틱 코미디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가 되었으며 심각한 주제를 유머러스하고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표현하는 영화의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로맨틱 코미디의 팬이든 아니든 이 영화는 여러분을 웃음 짓게 하는 즐거움과 감동적인 경험을 주는 작품입니다.

영화 감독 주인공

이 영화의 감독인 Rob Reiner는 영화계에 큰 영향을 미친 미국의 영화 감독이자 배우입니다. 그는 TV쇼 "All in the Family"에서 Michael "Meatheda" Stivic으로 자신의 역할을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로브 라이너 감독이 비평가들에게 극찬을 받은 영화 "This is spinal tap" "Stand by me" "The Princess Bride" "A Few Good Man" 등 다양한 장르의 다양한 영화를 연출하였습니다.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에서 감독은 코미디와 로맨스를 함께 표현하는 연출력을 보여주었으며 그의 감독으로서의 삶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남자 주인공 해리역에 빌리 크리스탈은 헌신에 대한 두려움과 사랑에 대한 회의적인 생각을 가진 재치 있고 냉소적인 캐릭터의 소유자입니다. 날카로운 유며 감각과 비꼬는 말투로 유머한 그는 영화 전반에 걸쳐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화했습니다. 그의 묘사는 카리스마 있고 공감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단점을 변형시키는 연기력으로 인기를 모았습니다. 여주인공 샐리역에 맥 라이언은 진정한 사랑의 개념을 믿고 소울메이트를 찾기로 결심한 기발하고 낙천적인 여성입니다. 극 중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만들어 유머와 엉뚱함의 균형을 잘 맞추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영화는 해리와 샐리에 케미 스토리가 인기의 주된 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반응형